Friday 9 March 2018

Europa universalis 4 무역 시스템 가이드


무역 전략.


이 문서에는 게임의 현재 버전에 대해 정확하지 않은 구형 정보가 포함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1.18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EU4 거래 이해를 돕기위한 안내서입니다.


무역 가치 창출 편집.


한 국가가 무역 가치를 창출하는 가장 좋은 장소는 그들이 관리하는 무역 협정 체인의 상류 끝에있다. 무역 가치는 체인을 따라 내려갈 때 증폭 될 수 있습니다.


거래 노드 제어 편집.


무역력 분배 편집.


거래 노드의 통제는 해당 노드의 한 국가의 무역 동력 분배에 의해 결정됩니다. 따라서, 원하는 노드를 제어하기 위해서는 한 노드가 그 노드에서 Trade Power를 늘려야한다. 가맹점은 Trade Power의 토큰 양만 제공하며, 업스트림 전송 전력은 -80 %의 패널티 (스택이 곱셈 적으로, 추가 적으로 다른 수정 자와 함께 스택되지 않음)로 인해 매우 비효율적입니다. 따라서 무역력은 주와 경 선박에서 주로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노드에서 무역력의 점유율을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 노드에 빛을 보내고 다른 나라의 가벼운 함선을 가라 앉힌다. 해당 노드의 중요한 무역 센터에서 무역 건물 건설. 몇몇 건물은 무역력에 대한 백분율 증가를 제공하기 때문에, 강어귀 또는 무역 중심지를 기반으로하는 지역은 더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 그 노드에있는 주를 정복하십시오. 노드에 여전히 식민지가 아닌 지역이있는 경우 식민지화가 대안입니다. 그 노드에 다른 나라를 포로로 남김.


한 국가에서 무역 세력이 낮은 국가는 다른 국가의 무역 권력을 줄이는 것보다 자신의 무역력을 높일 수있다. 마찬가지로, 한 국가에 높은 무역 세력을 가진 국가들은 자신의 무역력을 증가시키는 것보다 다른 국가의 무역 세력 점유율을 줄이는 것이 더 효과적이지만, 독점 무역 노드가 독점 무역의 효율성을 높이고 사냥 힘과 돈을 잃지 않기 위해 해적들; 정복 지방은 동시에 한 국가가 (자신의 무역력을 높이고 다른 나라의 무역력을 감소시키는) 두 가지를 할 수있게함으로써 무역력을 증가시키는 매력적인 선택이다.


바람직한 거래 노드 편집.


바람직한 거래 노드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지역 생산 또는 업스트림 노드에서 높은 무역 가치가있는 노드. 노드는 다른 국가와의 경쟁이 적기 때문에 노드를 제어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노드가 다른 제어 노드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부스트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돈을 조종 할 수없는 종단 노드. 무역 수도에서 하류에있는 노드. Trade Power가 더 효과적인 무역 자본의 노드.


글로벌 네트워크에 중요한 무역 노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덴 만 (Gulf of Aden)은 인도와 중국에서 유럽으로 거의 모든 해상 무역에 병목이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알렉산드리아와 지중해, 호르 무즈와 중동, 또는 아프리카와 미주와 서유럽에 무역이 흐를지를 결정합니다. (인더스도 호르 무즈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유럽의 힘은별로 없기 때문에 훨씬 더 짧은 경로로 지중해로가는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보리 코스트는 아시아와 아프리카 무역이 아메리카 대륙으로, 튀니지 또는 여러 유럽 국가 (세 빌라, 보르도 또는 영어 채널)에게. 미주에서의 무역은 주로 동해안에서 이루어집니다. 가장 중점을 둘 노드는 카리브 해입니다. 거기에서 무역은 세 빌라 (카리브해에서 직접), 보르도 (카리브해와 세인트 로렌스 만에서), 영어 채널 (체사 피크 만에서) 또는 북해 / 덴마크 (걸프 오브 세인트 로렌스). 동아시아에는 종말점이 없지만, 거의 모든 무역이 북쪽의 북쪽 또는 남쪽의 말라카로 유입 될 수 있으며, 거기에서부터 주요 무역항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강력한 해군과 무역 조종을하는 아시아와 인도 국가들은 인도양을 건너 잔지바르로 무역을 추진하고 거기에서 무역을 모으고 결국 아덴 만에서 남쪽으로 무역을 진행할 수 있을지 모른다. 중앙 아시아 국가들은 실크로드의 경로에서 상당한 수입을 얻기 위해 내륙 무역 보너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중부 중국과 아시아 대초원에서 사마르 칸트를 거쳐 페르시아로 무역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엠바 고잉 편집.


라이벌이 아닌 국가를 제재 할 가치는 거의 없습니다. 공격자가 수비수를 기꺼이 내쫓 으면서 라이벌을 선언하는 외교적 처벌에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경쟁자를 선언하지 않고 금수 조치를 취하는 무역 효율성 페널티는 수비수가 공격자와 경쟁 할 정도로 심각한 경쟁자 일 경우에만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경쟁자는 유효한 경쟁자라고 가정 할 때 아마 경쟁자로 선언 할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라이벌을 제압하는 것은 Power Projection을 허용하는 반면, 다른 국가는 금치산하지 않습니다. 금수 조치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침입자가 이미 무역 노드에서 압도적 인 무역력 점유율 (압도적 인 수준에 이르기까지 50-80 %)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방어자는 남은 무역력 몫의 대부분 또는 전부를 가지고있다. 금수 조치가 무역 효율성에 불이익을주고 숫자 나 경쟁자가 제한적이기 때문에 한 번에 효율적으로 금수 조치를 취할 수있는 국가는 소수에 불과하다. 기본 엠바고 효율성에서 무역력 점유율의 최대 절대 증가는 공격자가 엠바고 이전에 65.4 %의 몫을 가질 때 달성됩니다. 이 경우 무역 장벽에있는 다른 모든 국가를 금하는 것은 무역 동력 분배를 73.3 %로 8.3 % 증가시킨다. 경쟁 행위를 수행하는 가장 큰 무역력 몫을 가진 국가들이 먼저 목표가되어야한다. 이것은 경쟁 무역력의 가장 큰 부분을 제거한다. 수집하는 경우 다른 모든 국가가 경쟁하고 있습니다. 무역이나 조종을 당기는 경우, 바람직하지 않은 방향으로 모으거나 조종하는 모든 국가가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엠바고는 세계적이라는 점에 유의해야한다. 하나의 노드에서 이익을 공유하는 국가는 다른 노드에서 경쟁적 이해 관계를 가질 수 있으므로 국가를 금할 것인지 여부를 선택하기 전에 관련 거래 노드를 모두 확인해야합니다.


상점 상주 편집.


상인은 수입 (징수시) 또는 조종 무역 (조타시기)이 무역 통제 된 통제력에 비례하기 때문에 자국이 가장 많은 무역 권력을 통제하는 곳에서 가장 잘 발송됩니다.


자본 거래를 수집합니다.


Capital Trade Node (또는 Wealth of Nations가있는 주요 무역항)는 가맹점이 활동하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자동으로 거래를 수집합니다. 자본금을 모으기 위해 상인을 보내면 해당 자본 거래 노드에 10 %의 무역 수입이 추가됩니다. 이는 수집 할 때 다른 노드에 부여되지 않는 보너스입니다. 자본금을 모으는 것은 일반적으로 상인을 보유하는 것보다 적은 수의 거래 노드에 집중되는 무역력을 보유한 국가에서만 가치가 있습니다.


수도에 가맹점을 배치하면 소득이 10 % 증가하지만 다른 노드에있는 판매자와 수거하면 무역력이 반으로 줄어 듭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경우 한 국가는 수도의 상인 배치를 정당화하기 위해 다른 노드와 같이 자본의 무역 가치를 5 배 이상으로 조절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한 국가에 주 거래 노드에 10 ducats의 가치가 있고 다른 노드에 두 ducat가있는 경우 해당 홈 노드에 상인을 배치하면 10 %의 수입이 11 ducats가되며 같은 상인을 다른 노드는 주된 무역 항구에서 얻는 10 개의 ducat를 더하여 총 11 개를줍니다.


무역을 조종 할 곳.


무역을 조장하려는 상인에게는 두 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이들은 특정 노드에서 거래를 조종하기 위해 가맹점을 사용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조종 상인은 거래가 노드를 떠나는 방향을 결정합니다. 한 노드에만 나가는 링크가 있거나 무역이 이미 유리한 방향으로 조종되고 있다면 상인은 필요하지 않지만 무역력을 증가 시키면 무역 가치의 비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Light Ships는 이미 해당 국가에 무역력이있는 노드에만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노드에 무역력이없는 국가는 상인을 보낼 수 있으며, Light Ships를 후속 조치 할 수 있습니다. 가맹점을 이용하여 부스트를 수행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더 효과적입니다. 노드의 통제 된 체인이 끝날 무렵, 부양 될 무역 가치의 금액이 가장 많기 때문에. 이미 다른 상인들이 거래를 활성화시키지 않는 곳에서는 각 가맹점이 최후보다 부스트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수집 및 조정 편집.


궁극적으로, 무역 가치는 어떠한 용도로도 수집되어야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한 국가가 거래 된 가치의 100 %를 한 곳에서 모으고 얻는 것이 다른 나라가 그 곳을 잘라낼 수있는 곳으로 하류로 보내는 것보다 낫습니다. 그러나 한 국가가 다운 스트림 노드를 지배한다면, 스티어링 무역의 증가는 순 이익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거래 노드에서 수집 및 조정에 대한 몇 가지 경험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국가에 노드의 판매자 또는 자본 하류가 없으면 노드에서 수집해야합니다. 무역 전원을 업스트림으로 전송하는 것은 극히 비효율적입니다. 한 국가가 노드 하류에서 컬렉터까지의 무역을 지배한다면 부스트는 다른 국가의 커트보다 중요 할 수 있으며 조향 무역은 좋은 아이디어 일 수 있습니다. 패치 1.2부터는 부스트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스티어링을 더 나은 선택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거의 완벽한 우위가 필요합니다. 한 국가가 충분한 상인을 보유하고 여러 무역 노드를 통제한다면, 무역 자본에 직접 조종하지 말고 가능한 한 많은 다른 노드를 돈을 버는 것이 좋습니다. 노드를 통과하여 돈의 금액을 곱하기 때문입니다 .


무역 자본 이동.


한 국가가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무역 자본을 최종 노드 (돈을 조종 할 수없는)로 옮기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있는 끝 노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역 자본을 이전하려면 200 개 외교력을 써야한다. 플레이어는 게임 진행 과정에서 이러한 부유 한 노드 중 하나를 향해 확장하고 노드에 최소한 하나의 거래 중심을두고 다른 노드와의 거래를 효과적으로 보호 할 수 있도록 충분한 경량 배송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역.


여백 편집.


노드의 무역력에 대한 한계 무역력 분배율은 다음과 같다.


예를 들어, 한 국가가 총 무역 능력이 150 인 무역 노드의 25 %를 통제한다면 무역력 당 무역력 분배의 한계 증가는 (1 - 0.25) / 150 = 0.5 %이다. 자신의 무역력은 기본 무역력이 아니라 순 무역력을 의미하며, 예를 들어, 무역 효율성과 자본 외부 수집을위한 절반.


편집을 모으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경우 수집 된 한계 수익 (즉 실제 ducats)이 있습니다.


"무역 가치"는 들어오는 무역 가치와 지역 무역 가치의 합계입니다.


예를 들어, 한 국가가 자본의 무역 노드에 모으고 있다면, 무역력 단위당 생성 된 실제 두캇의 변화는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이 나라는 1 무역력을 더하면 매달 0.05 ducats를 얻을 것입니다. 100의 무역력을 더하면 다른 1의 무역력의 한계 변화는 0.018 ducats가 될 것입니다.


전달 편집.


(wiki의이 섹션과 이전의 정확한 정보 간의 불일치 : 한 국가가 노드에서 수집하지 않거나 하위 노드를 여러 홉을 통해 수집하지 않으면이 노드에서의 무역 가치에 영향을 줄 수 없습니다. 자격이있는 국가간에 무역 가치가 재분배된다. 따라서이 노드에서 국가의 무역력은 효과적으로 낭비된다.)


포워딩과 스티어링 전원에는 차이가 있음에 유의하십시오. 포워딩 전력은 노드에 수집되지 않는 모든 국가의 총 전력이며 유지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총 거래가 전달되는 양을 결정합니다. 노드에 상인이있는 국가 만이 조향력을 갖습니다.


주변 방향 조정 값 (특정 방향)은 전달 된 값과 전력의 공유로 결정됩니다. 상인 부스트도 여기에 적용됩니다.


노드에서 수집하지 않는 각 국가는 전달 능력 만 있습니다. 이 경우, 기본 동력으로부터 모든 방향으로의 총 조종 값에 대한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노드에서 (수집하지 않는) 상인을 가진 각 국가는 전달 및 조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동력으로부터 원하는 방향으로 총 조정 값에 미치는 영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역 생산의 개선으로 얻은 모든 가치는 지방 생산 가치의 높은 소득과 무역 마디의 무역 가치의 증가에서 기인한다. 제조소 건설은 한 주에서 생산되는 교역품의 양을 늘리는 주요 방법입니다. 더 많은 귀중한 무역재를 가진 지방에서는 생산이 우선되어야하고, 다음으로는 생산량이 많은 지역에서 우선되어야한다. 생산되는 교역품의 양을 늘리면 해당 교역 노드의 총 교역액도 증가 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무역을 통해 수확하도록 설정된 무역 노드의 주에서 건물 공장을 우선 순위로 설정할 가치가 있습니다. 오토만, 공화당, 또는 신정 주의자로 게임 할 경우 염료 '+ 33 %의 상속인 기회)에서 잠재적으로 게임을 바꿀 수있는 (아이보리 + 2에서 외교 평판). 확장을위한 참고 자료로 이들을 사용하는 것이 가치가있을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저소득 제품을 고소득 제품보다 더 바람직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에 따라 계획하십시오. 실제로 "상품 교환"보너스를 얻으려면 재화의 생산을 통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상품이 생산되는 노드에서 높은 무역력을 갖는 것입니다.


유럽 ​​무역 상품 편집.


유럽 ​​최고의 무역 상품은 헝겊, 구리 (초기부터 중반) 및 철 (중후반까지)입니다. 가격 이벤트 때문에 천은 + 35 %의 가격을 받고 철은 최종 게임에 의해 + 50 %를 얻습니다. 구리는 또한 군사 기술 7과 18 사이에 + 50 %의 가격을 가지고 있으며, 이후에 + 15 %로 유지됩니다. 철, 구리 및 천을 생산하는 지역의 건물 생산 건물과 공장을 우선으로 지정하고 울, 어류 및 곡물을 생산하는 지역에 건물을 건설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늦은 경기로 양모와 어류의 가격은 각각 -30 %와 -20 %까지 하락할 것입니다. 소금은 또한 상대적으로 가치가 있으며, 게임 도중에 약 10 % 증가합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대부분 북아메리카에 식민지화를 계획한다면 모피는 막대한 보너스를 얻게 될 것입니다.


무역.


이 문서에는 게임의 현재 버전에 대해 정확하지 않은 구형 정보가 포함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1.22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교역 재의 교역과 생산은 세 국가의 세 가지 주요 수입원 중 두 곳이며 세 번째는 세금입니다. 모든 주에서는 교역품을 생산하며, 이는 생산자 수입을 직접 소유주에게 제공합니다. 상품의 무역 가치는 무역 마디의 시스템으로 들어가며, 결국 무역 수입으로 상인에 의해 조정되고 결국에는 징수됩니다.


게임 무역 시스템은 다음과 같이 요약 될 수 있습니다 :


전 세계의 교역 노드는 글로벌 무역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연결됩니다. 각 노드는 지리적으로 연관된 지역 그룹의 거래 활동을 호스팅합니다. 이 글로벌 무역 네트워크의 돈은 단방향 무역 루트에서 무역 노드간에 흐를 수 있고 끝 노드에서 끝날 수도 있습니다. 거래 노드 간의 이러한 연결은 고정되어 있으며 게임 진행 중에 변경 될 수 없습니다. 무역 가치는 거래 노드에서 현지에서 생산 된 상품과 들어오는 무역 상품의 월간 총액을 나타냅니다. 무역 가치는 각 주에서 생산 된 무역 상품의 수량과 가격에서 산출됩니다. 모든 주 (州)는 그들의 무역 가치를 관련 거래 노드의 전체 무역 가치에 묶는다. 무역 탭은 한 노드에서 총 거래 값을 제공하는 반면, 무역지도 모드는 들어오는 거래 양호 값과 별도로 로컬로 생산 된 상품을 나열하는 툴팁을 표시합니다. 무역력은 노드의 무역에 대한 국가의 통제를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노드에 존재하는 모든 국가의 전체 무역력의 비율로 국가의 무역력이 결정되면 각 노드의 무역 가치는 어떻게 될 것인가를 결정한다. 권력은 노드 내에서 무역 가치를 유지하거나 (국가가 상인 또는 홈 노드에서 수집하는 경우) 또는 무역 네트워크에서 전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국가가 상인과 함께 운영하거나 홈 노드가 아니며 상인도 없다). 무역력은 지방, 경량 선박 및 상인에 의해 생성됩니다. 특정 아이디어, 사건 및 수식어는 노드의 국가 무역력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상인은 무역 노드로 보내져 노드의 무역력의 국가 비중에 비례하여 무역 가치의 일부를 수집하거나 노드의 무역 가치를 특정 방향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무역 수입은 궁극적으로 주정부 무역 가치로 기원합니다.


지역 무역 가치 편집.


지방의 무역 가치는 생산 된 지방 상품 × 지방이 생산하는 무역 재의 가격과 같습니다. 이 값은 주 창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무역 가치는 생산 수입을 결정하지만 생산 효율성이나 지방 자치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무역 상품보기 § 생산 된 물품의 세부 사항을 위해 생산 된 물품; 교역 목적 상, 가장 주목할만한 변경자는 상인 공화국과 무역 회사가 노드 내의 모든 지역에서 자신의 이익뿐만 아니라 노드의 무역력 점유율에 비례하여 생산되는 상품에 보너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최대 50 % .


동일한 무역 노드에있는 모든 주들의 무역 가치가 합산되어 노드의 지역 무역 가치가 결정됩니다. 이것은 장부 창과 원장 및 거래 탭에서 볼 수 있습니다.


Total trade value 편집.


무역 노드의 총 무역 가치는 현지 무역 가치와 상류 무역 노드의 무역 가치의 합입니다. 입고되는 무역 가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무역 이전을 참조하십시오.


세계의 각 토지는 정확히 하나의 무역 노드에 속합니다. 지방의 무역 가치가 노드의 지역 무역 가치에 더해집니다. 또한 대부분의 노드에는 하나 이상의 다른 수신 노드와 하나 이상의 다른 송신 노드가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모든 노드는 글로벌 네트워크에 연결되며 소수점 (예 : 캘리포니아, 시암 및 에티오피아)은 원본 노드가 아니며 나머지 세 개 (영어 채널, 제노아 및 베니스)는 끝 노드로 하향이 없습니다. 그들의.


상대 무역력 : 무역 가치에 대한 경쟁 편집.


국가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무역 가치의 흐름을 조작하는 데 경쟁하기 위해 무역력을 사용합니다. 무역 권력의 절대량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경쟁하고있는 모든 국가와 비교하여 협력하고있는 국가와 다른 국가가 휘두른 무역력의 상대적인 비율이다.


각국의 무역력은 모든 용도에 대해 국제 무역력 수정 자에 의해 증가됩니다.


무역 모으기 편집.


각 나라마다 주요 무역 도시가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이 시작될 때의 수도와 동일하며, 일반적으로 그렇게 유지됩니다. 이 주에 속한 교역 노드에서 중국은 +5의 무역력을 얻고 무역을 자동으로 수집합니다. 국부가 확장됨에 따라 주요 무역 도시는 200 외교력을 희생하여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수도와 주요 무역 도시가 동일하다면 자본 이동은 주요 무역 도시를 자유롭게 움직입니다.


국가는 상인을 보내 무역을 수집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국가의 무역력은 -50 % 감소합니다. 이것은 다른 모든 수식어 뒤에 적용되는 곱셈 수식어입니다. [1]


노드에서 거래를 수집 할 때 노드에는 노드의 총 거래액의 일부가 할당됩니다.


이 금액에 1 + 국가의 무역 효율성을 곱하면 그 수 ducats가 무역 수입으로 국가의 재무부에 추가됩니다.


무역을 모은 각국은 무역을 모으는 다른 모든 국가와 무역을 전수하는 국가와 경쟁합니다.


거래 이전 편집.


가맹점이 있고 조종 할 수있는 노드에 무역력이있는 국가 또는 거기에 수집되지 않고 어느 정도의 홉이 있더라도 다운 스트림 어딘가에있는 노드에 수집중인 국가입니다. 무역을 이전하는 데는 두 단계가 있습니다.


국가들은 무역력을 사용하여 노드를 떠나는 무역 가치의 비중을 늘린다 (나가는 무역 가치). 상인과 함께 이적하는 국가는 특정 무역 거래로 나가는 무역 가치의 공유를 증가시키기 위해 무역력을 사용합니다.


무역 가치를 앞으로 당깁니다.


트레이드 풀을 이전하는 모든 국가는 거래소를 트레이드 아웃하기 위해 거래 권한을 양도합니다. 나가는 무역 가치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단계에서 무역을 전수하는 모든 국가들은 서로 협력하고 수집하는 국가들과 경쟁합니다.


스티어링 무역 편집.


상인 선물과 함께 이적하는 각 국가는 나가는 노드를 선택하여 거래를 조종합니다 (플레이어는 무역지도 모드에서이를 수행합니다). 특정 방향으로 조종하는 모든 국가들은 서로 협력하고, 수집하는 국가뿐만 아니라 다른 방향으로 조타하는 국가들과 경쟁하지만, 현 단계에서는 조타하지 않고 전이하는 국가와 경쟁하거나 협조하지 않습니다. 특정 노드를 향한 방향으로 움직이는 무역 가치가 있습니다.


이 식에서, "수정 된 무역력"이란 국가의 무역력에 무역 조정자의 1을 곱한 것을 의미한다. 이것이 0으로 나누는 경우 (즉, 조종하는 데 무역력이 사용되지 않는 경우) 대신에 설정됩니다.


다른 말로하면 어느 방향으로도 조정할 사람이 없다면 거래 가치는 모든 나가는 노드간에 동등하게 나뉘어집니다.


이 방정식에는 두 가지 중요한 결과가 있습니다.


상인과 조우하지 않는 국가는 무역이 흐르는 방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들은 얼마나 많은 무역 가치가 노드를 떠나는 지에 만 영향을 미칩니다. 특정한 나가는 노드를 향하여 조종하는데 사용 된 무역력의 양이 0이라면, 나가는 모든 노드들에 대해 0이 아닌 한 거기에서 조종되는 무역의 가치는 0이다. 바꾸어 말하면, 판매자가 조향하고 있지만, 나가는 노드 하나에 조종자가 없다면, 그 노드는 양도 된 거래 가치를 전혀받지 못합니다. 한 국가 만 조종한다면, 노드를 떠나는 모든 무역은 아무리 작은 무역력이라도 국가가 선택한 노드로갑니다.


복수 판매자 보너스 편집.


특정 나가는 링크를 통해 나가는 무역 가치를 조정하는 것 외에도 각 가맹점은 그 링크의 무역 가치에 대해 부스트를 적용합니다. 즉, 조정 된 거래 값이 두 노드 사이를 지나갈 때 비율로 증가하여 들어오는 무역 다운 스트림 노드의 값은 업스트림 노드의 해당 출력 트레이드 값보다 큽니다. 이는 판매자의 국가뿐 아니라 해당 링크의 모든 거래에 영향을 미치므로 여러 판매자가 동일한 링크에서 거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총 부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5 명 이상의 상인이 있으면 부스트를 더 늘릴 수 없습니다. 부스트는 국가의 무역 조종에 의해 수정됩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상인의 국가가 20 % 트레이드 스티어링을하면 상인으로부터의 부스트는 + 6.0 %로 증가합니다. 현재 판매자 주문은 정렬되지 않았으므로 가장 높은 거래 조정을 가진 판매자가 반드시 첫 번째 판매자 일 필요는 없습니다.


지방 무역력 편집.


모든 주정부는 지역 거래소에있는 관할권 국가에 일정량의 무역력을 제공합니다. 정확한 금액과 관련 계산은 무역 카테고리의 주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주정부 무역력 지수 수정.


특정 아이디어와 정책은 주정부의 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식민지 아이디어 2 : 대륙 무역 Mazovian 아이디어 7 : 중앙 Emporium.


맘루크 야망.


구자라트 사상 5 : 인도양 무역의 중심 한자 아이디어 6 : 정식 기고 Wallachian idea 2 : 대외 무역 제한.


트 베리 안 전통.


아이 누어 아이디어 3 : Southern Traders Circassian idea 2 : 제노아 상인 고객 국가 아이디어 5 : 상업 거래 특권 Kanem 보루 안 아이디어 7 : 사하라 무역에 대한 의무 Yarkandi 아이디어 7 : 타림 거래를 장려하십시오.


Huron 야망.


Kutai의 전통 Lan Na의 전통 Pegu의 전통 Rostov의 전통 Shirvani의 전통 Wurzburg의 전통.


간첩 아이디어 3 : Vadoing Amago idea 5 : 해안 무역 지배 Andean idea 2 : 산악 도로 네트워크 Bremish idea 5 : Vegesack Harbour Butuan idea 5 : Balangay Golden Horde 아이디어 4 : 무역 경로 확보 Kongo idea 5 : 삼각형 무역 Malvi 아이디어 7 : Malwa Opium Orleanaise 아이디어 2 : 올리언즈 사미 아이디어 4 : 겨울 시장 성장 촉진 사보이 아어 아이디어 6 : 알파인 톨스 실레 지아 아이디어 6 : Hanseatic Ties 스페인 아이디어 5 : Treasure Fleet.


트레이더 다운 스트림에서 전송 편집.


노드에서 적어도 10 개의 주정부 무역력을 가진 모든 국가는 그 전력을 상류로 전파한다. 국가의 무역력의 20 %에 상응하는 금액이 모든 즉각적인 업스트림 노드에서 해당 국가의 총 무역력에 더 해지고, 여기서 이는 거래자 하류에서의 이관으로 표시됩니다. 전지구 적 무역 동력 수식어는 전파에 고려되는 양에 적용되지 않지만 대신에 상류 노드에 적용된다. [2]


무역 회사 편집.


홈 노드에 있지 않지만 무역 회사 지역에있는 무역 노드에서 지방을 소유 한 국가는 무역 회사에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무역 회사의 지방은 + 100 % 지역 무역력을 얻습니다. 아시아와 아프리카 전역에는 15 개의 무역 회사 지역이 있습니다. 무역 회사가있는 노드는 국내 거래 노드로 간주되며 초과 거래에 대한 처벌없이 상인이 수령 할 수 있습니다.


거래 보호 편집.


한 국가는 보호 무역 사명에 경함을 보냄으로써 해상 (비 내륙) 무역 마디에서 무역력을 증가시킬 수있다. 싱가포르는 이미 무역력이나 상인이있는 해안 노드의 무역을 보호하기 위해 배송 될 수 있습니다. 각 가벼운 함선은 거래를 보호하고있는 무역 노드에서 무역력을 증가 시키며, 그 금액은 얼마나 발전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높은 기술력으로보다 가벼운 배송이 가능합니다. 보호 무역 임무를 위해 항구에서 배를 내리는 것은 한 달에 한 선원 당 비용이 듭니다.


선박 무역 능력에 대한 일부 보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아이디어 나 정책이 선박 무역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공급 범위 편집.


무역 임무를 보호하기위한 가벼운 선박은 이미 무역력을 보유하고 있고 공급 범위가 충족되어있는 무역 노드로만 보내질 수 있습니다. 공급 범위에 대한 제한은 외교 기술 22에서 해군 쇠퇴가 제거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무역 범위가 허용된다면, 한 국가는 초기 무역력없이 노드에 상인을 보내고 무역을 보호하는 경량 선박을 후속 조치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공급 범위 내에있다). 유리한 공급 범위를 마련하는 좋은 방법은 대상 무역 노드 부근에있는 국가로부터 차량 기반 권리를 얻는 것입니다.


무역력의 다른 근원 편집.


상인의 존재 : 상인의 존재는 국가의 무역력을 +2 증가시킵니다. 주된 무역 지역 : 한 국가는 홈 노드에서 5 이상의 무역력을 얻습니다. 식민지 국가들은 그들의 대다수에게 무역력의 50 %를 제공합니다. Mare Nostrum과 함께 무역 리그 회원 : 리그 지도자에게 무역 능력의 50 %를 제공하여 리그 지도자에게 0.025 %의 추가 무역 거래를 제공합니다 (다른 회원의 보너스와 누적) 20 %의 선박 무역력. 다른 국가들은 (외교를 통해) 설득되거나 (전쟁을 통해) 강제 송환 무역 관계에 들어갈 수 있으며, 이는 외교 관계 한계에 포함되지 않는다. 이것은 한 국가의 무역력을 다른 국가로 이전한다. 휴전 중에 이행 된 이양은 50 %를 이전하는 반면, 외교적으로 배열 된 이전은 0에서 50 %까지 어떤 금액도 이전 할 수있다. 개인 노조 및 가신은 무역 권을 자신의 종주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커먼 센스 (Common Sense)의 경우, 재판관이나 행진을 한 국가들은 자유 무역 협상력의 100 %를 자유 무역 지대의 + 30 %의 비용으로 전가 할 수 있도록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상인은 거래를 수집하거나 조정하여 기본 무역 경로 행동을 변경하는 데 사용되는 사절입니다. 상인은 일을하기 위해 거래 노드에 주둔해야하며 외교 기술, 아이디어 그룹 및 국가 아이디어에 따라 증가하는 한 국가의 무역 범위에 의해 정의 된 거리 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없는 거래 편집.


상인이없는 경우 :


이 나라의 본국에서는 무역을 모을 것이다. 국가가 무역을 모으고있는 노드의 업스트림이 아닌 비 - 홈 노드에서 그들의 무역력은 무역의 흐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국가가 최소한 10 개의 주정부 무역력을 보유하고 있다면 여전히 상류로 전파됩니다. 다른 모든 노드에서는 무역력을 사용하여 무역을 추진함으로써 이전 된 무역 가치의 비중을 높입니다. 무역 방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단지 양도됩니다.


판매자 조치 편집.


판매자는 게임 노드로 보내 게임 인터페이스에 표시된 두 가지 임무 중 하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거래에서 모으기 : 노드의 무역을 유지하고 수입으로 전환하기 위해 국가의 무역력을 사용하십시오. 이는 해당 노드에서 보너스 + 10 %의 거래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국가의 홈 노드에서는 보너스 +2 트레이드 파워를받습니다. 다른 노드에서는이 값이 -50 %의 무역력에 대한 곱셈 적 패널티를줍니다. [1] 양도 무역력 : 무역 네트워크에서 무역을 추진하기 위해 국가의 무역력을 사용하고 동시에 하류 노드 중 하나에 무역이 우선적으로 흐르도록 영향을 미치십시오 (위의 조종 무역 참조). 플레이어는 무역지도 모드를 사용하여 거래를 조종 할 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임무의 이름은 무역력이 아니라 통제 된 무역 가치이기 때문에 잘못된 이름입니다.)


가맹점 운영은 자체적으로 추가 무역력을 제공하지 않지만, 무역 능력이 부족하여 무역을 보호 할 수있는 경량 배송을 허용합니다.


상인 획득하기 편집.


모든 국가에는 2 명의 상인이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얻기위한 영구 수단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미국의 전통 불가리아의 전통 카탈로니아의 전통 호르 무즈의 전통 Pegu의 전통 프 스코프의 전통.


확장 아이디어 2 : 추가 가맹점 Plutocratic idea 4 : 자유 상인 무역 아이디어 2 : 자유 무역 무역 아이디어 5 : 해외 상인 안도 아이디어 4 : 무역 확대 Arakanese idea 3 : 벵골 무역 만 Butuan 아이디어 3 : Butuan Trade Connections 캐나다 아이디어 2 : 허드슨 베이 회사 Candarid 아이디어 1 : Genoese 연결 카스피 아이디어 7 : 무역 촉진 Dithmarscher 아이디어 3 : 무역 임무 네덜란드 아이디어 2 : 네덜란드 무역 정신 에스토니아 아이디어 5 : 발트해 무역 구자라트 아이디어 7 : 구자라트 디아스포라 아프리카에 구애 Gutnish 상인 5 : Gutnish 상인 모험가 한자 아이디어 2 : 강한 리그 의무 홀스타인 아이디어 4 : Kieler Umschlag Huron 아이디어 1 : 오대호 무역 Javan 아이디어 4 : 범 아시아 무역 Kievan 아이디어 6 : 지원 현지 상인 말레이 술탄 아이디어 1 : 인도양 무역 Malian 아이디어 6 : 새로운 찾기 소금 Mogadishan에 대한 시장 아이디어 1 : 인도양 무역 Moluccan 아이디어 3 : 무역 노브 고로드 아이디어 4 : Hanseatic Kontor 오만 아이디어에 대한 통제 7 : 무역 확대 연락처 Ouchi idea 4 : The Merch 하카타시의 개미 Pattani 아이디어 5 : Entrepôt Pomeranian 아이디어 2 : Pomeranian 상인 포르투갈어 아이디어 4 : Bandeirantes 사미 아이디어를 격려하십시오 3 : 남부 사람들과 무역을 규제 Shirvani 아이디어 7 : 바쿠 쇼니 상인 아이디어 4 : 나가사키시 신 할라 아이디어 3 : 진주 the Indian Ocean South Indian idea 7: Merchant Capitalists Sumatran idea 5: Merchants of The Indian Ocean Tumbuka idea 7: Welcome Swahili Merchants Yemeni idea 6: Promoting the Yemeni Trade Ports.


Full Trade Focus Ashanti ambition Central Indian ambition Galician ambition Interlacustrine ambition Ionian ambition Odoyev ambition.


Aristocratic-Trade: Trade Connections Policy Defensive-Trade: The Armed Neutrality Act.


Merchant republics have +1 merchant. Some events can give a national modifier that temporarily provides +1 merchant. The “East India Trade Company” decision gives +1 merchant. This requires being a country with a European capital and the Global Trade instutition embraced, at least two ports, and one province in the East Asian Trade Ports region owned. The Netherlands has “Found Oost-Indische Compagnie” instead, which has different requirements, but likewise gives an extra merchant. Countries that control one of a number of trade nodes have the “Confirm Thalassocracy” decision (requires all maritime ideas and control of several specific trade nodes), which gives +1 merchant. With Wealth of Nations, a country gets +1 merchant for each trade company they control with the majority of the provincial trade power in a region. With El Dorado, a country gets +1 merchant for each colonial nation with at least 10 provinces. With The Cossacks, the Tengri religion with syncretic faith Zoroastrian provides +1 merchant.


Trade range Edit.


Merchants can only reach nodes at this distance from a cored province (or a cored province of a subject nation or a nation granting Naval Basing Rights). The distance is measured to the central province of the node, visible on the trade map mode. Base trade range is increased by Diplomatic technology (100 at tech 1 and 400 at tech 32) and some decisions and ideas.


Trade Range is increased by certain ideas and policies.


Ryukyuan idea 4: Maritime Commercialism.


Portuguese traditions.


Swahili traditions.


Trade idea 3: Merchant Adventures.


Ayutthayan idea 5: Promotion of Trading links Gujarati idea 2: Jain Connections Kono idea 6: Trade With Continental Asia Mesoamerican idea 7: Obsidian and Jade Mogadishan idea 1: Indian Ocean Trade Pacific Northwest idea 2: Dugout Canoes South Indian idea 1: Merchants of Southern India.


Naval-Exploration: Skilled Cartographers.


Traditions of The Hansa Sumatran traditions.


Dutch idea 2: Dutch Trading Spirit Mamluk idea 1: Red Sea Trade.


Trade policies Edit.


A nation can set a trade policy in any node where they have a merchant present. There is no cost to setting this policy and it can be changed every 12 months. Policies available to all nations are:


Maximize Profits: +5% Trade Power (Default policy). Hostile Trading: +25% Spy network construction with all other nations with their home node or a merchant located there. Improve inland routes: +10% Siege ability and +1 Artillery bonus versus forts for all provinces in the node (Only possible with more than 50% share of the trade power in the node). Establish communities: +15% Improve relations with all other nations with their home node or a merchant located there.


There is also a trade policy exclusively available to Muslim nations:


Propagate religion: A religious centre will be established in the node, automatically spreading the religion of the merchant's nation through the node. Can only be activated when the trade node is in a trade company region, and with a 50% or more share of the trade power in said node.


Global trade power modifier Edit.


Certain ideas and policies improve global trade power.


Italian (cU) traditions.


Expansion idea 7: Competitive Merchants Trade idea 1: Shrewd Commerce Practice Aragonese idea 5: Chartered Merchant Companies.


Gujarati ambition.


Danziger idea 2: Vistula River Trade Hamburger idea 1: Hanseatic City Romanian idea 6: Phanariote Traders.


Date ambition.


Münster traditions Traditions of Theodoro Venetian traditions.


Antemoro idea 6: Strengthen control over the Slave Trade Arabian idea 5: Bedouin Traders Arawak idea 3: Orinoco Trade Butuan idea 2: Northern Nusantara Byzantine idea 5: Byzantine Merchant Class Cham idea 3: South Indian Connections Chimu idea 6: Specialized Economy Gutnish idea 4: Rebuild the Trade Hanseatic idea 1: The End of the Victual Brothers Holstein idea 6: The Trade of Two Seas Hormuz idea 5: Maintain Trading Monopoly Indian Sultanate idea 5: Equality Under the Law Mesoamerican idea 2: Altepetl Milanese idea 6: Merchant Princes Mogadishan idea 3: East African Gold Trade Najdi idea 3: Ships of the Desert Norwegian idea 5: Seize the Opportunity Ogasawara idea 6: Improving the Nakasendo Pagarruyung idea 2: Gold Trade Portuguese idea 3: Feitorias Pskovian idea 6: Arts and Crafts of Pskov Rassid idea 3: Coffea Arabica Ruthenian idea 4: East and West Songhai idea 1: Gold To Salt Trade Sulawesi idea 6: Entrepot of Trade Vijayanagar idea 1: Promotion of Trade West African idea 3: Kola Nuts Yemeni idea 2: Coffea Arabica.


Berber ambition Cebu ambition Jaunpuri ambition Pomeranian ambition Swahili ambition.


Diplomatic-Expansion: Commercial Embassies Exploration-Innovative: Benign Neglect.


Mamluk idea 1: Red Sea Trade National idea 4: Contract Law Novgorod idea 4: Control of the Hanseatic Kontor.


Each colonial nation (of at least 10 provinces) provides +5% global trade power to its overlord. Prestige provides between −15% and +15% global trade power. Stability provides between −3% and +3% global trade power. Power projection provides between 0 and +20% global trade power. Reformed religion Fervor power Trade provides +10% global trade power modifier with Wealth of Nations DLC active.


Domestic trade power Edit.


A country's home node and nodes where a nation has the highest provincial trade power are considered domestic . Overseas provinces and trade company provinces can still be domestic. Domestic trade power refers to trade power in these nodes.


Certain ideas and policies improve domestic trade power.


Muiscan traditions Korean traditions.


Ashikaga idea 4: Tosen-Bugyo Beloozero idea 4: Northern Trade Hungarian idea 6: Strengthen the Towns Iroquois idea 3: Keepers of the Eastern Door Lur idea 2: Jadda-ye Atabak Timurid idea 6: Control of the Silk Road Transoxianian idea 6: Entrepôt of the Silk Road Zambezi idea 3: Control of the Zambezi Trade.


Ando idea 2: Ainu Trade Mutapan idea 6: Controlling the Mutapan Riches Ouchi idea 2: Korean Trade Ragusan idea 2: Center of Trade Trebizondian idea 6: Terminus of the Silk Road.


Kutai ambition.


Medri Bahri idea 6: Promote the Red Sea Trade Otomo idea 4: Welcoming the Nanban Trade Utsunomiya idea 3: Barrier of Shirakawa.


Afghan traditions Danziger traditions Hausan traditions Kono traditions K'iche traditions.


Andhra idea 7: Encourage Coromandel Trade Baluch idea 5: Control the Overland Trade French ducal idea 1: Men of Trade German idea 2: Frühlings− und Herbstmesse Granada idea 4: Strait of Gibraltar Isshiki idea 1: Shugo of Tango Hejazi idea 2: Red Sea Trade Pacific Northwest idea 4: Potlatch Feast Shan idea 4: Control of the Gem Trade Siberian idea 2: Siberian Fur Trade Sistani idea 5: Overland Trade Routes.


Butuan ambition Shoni ambition Sinhalese ambition Yarkandi ambition.


Trade power abroad Edit.


Trade nodes that are not domestic are considered abroad and will suffer from over-extension penalties. Trade power abroad refers to trade power in these nodes. Overextension imposes a penalty of −1% trade power abroad per percentage point.


Trade power abroad receives the following bonuses:


Plutocratic-Trade: Trade Kontor Network.


Aristocratic-Trade: Trade Connections Policy Naval-Trade: Fortified Trading Posts.


Hadramhi traditions Hormuz traditions Ragusan traditions.


Couronian idea 3: Duchy of Mercantilism Genoese idea 3: Rebuilding Genoese Trade Hosokawa idea 3: Sakai City Ionian idea 6: Entrepôt of the Eastern Mediterranean.


Mercantilism Edit.


Mercantilism provides the following effects (per percentage point):


+2% Local trade power +0.5% Embargo efficiency +0.25% Liberty desire (in colonial subjects) Wile most nations start the campaign with a base value of 10% mercantilism, a handful of nations begin with a higher starting base of 25% :


‘Promote Mercantilism’ increases mercantilism by 1% for 100 diplomatic power (only with ‘Mare Nostrum’ DLC enabled).


Certain events, decisions and missions give permanent increases or decreases to mercantilism, some of these are:


Trade steering Edit.


Trade steering is increased by certain ideas and policies.


Omani idea 1: Local Merchant Preference.


Mamluk traditions.


Trade idea 6: Trade Manipulation Navarran idea 5: Cross-Pyrenean Trade Pomeranian idea 3: Northern Ports.


Defensive-Trade: The Armed Neutrality Act.


Gujarati traditions Kutai traditions Ryukyuan traditions.


Aragonese idea 3: Mediterranean trade Huron idea 3: Birchbark Canoes Mapuche idea 4: Mapuche Weaving Pattani idea 2: South China Sea Trade Pskovian idea 7: Pskov Before All Others Shimazu idea 6: Okinawa Trade.


Danziger ambition Norwegian ambition Orissan ambition Transylvanian ambition.


Trade-Expansion: Encouragement of Merchant Navy.


Somali traditions.


Arabian idea 1: Indian Ocean Trade Canadian idea 6: Legacy of the Empire Luxembourg idea 3: The Moselle Trade Ouchi idea 5: Mercantile Diplomacy.


Bengali traditions Breton traditions Traditions of The Hansa Irish traditions Krakowian traditions Malayan sultanate traditions Medri Bahri traditions Orleanaise traditions.


Croatian idea 2: Pearl of the Adriatic Granada idea 4: Strait of Gibraltar Javan idea 4: Pan-Asia Trade Silesian idea 4: Raubritter Sulawesi idea 1: Intra-Asian Trade Network.


Burgundian ambition.


National idea 6: Mercantile Status.


Each point of navy tradition increases trade steering by 1% . With Mare Nostrum, the leader of a trade league gets +2.5% trade steering per member of the league.


Caravan power Edit.


A nation steering from, towards or collecting (only in main trading port) an inland trade node receives bonus trade power. This bonus, called caravan power, is a percentage equal to total development ÷ 3, to a maximum of +50% .


Caravan power is increased by certain ideas and policies. Can exceed 50 with these bonus.


Naval-Influence: The Cooperation Act.


Plutocratic idea 6: Free Cities Trade idea 7: Fast Negotiations.


Air traditions Baden traditions Lorraine traditions Maravi traditions Sadiyan traditions.


Berber idea 3: Trans−Saharan Trade Caspian idea 4: Protect the Caspian Trade Dali idea 2: The Tea-Horse Route Hausan idea 4: Sarakunan Kasuwa Khivan idea 3: Oasis of Merv Nizhny Novgorod idea 1: At The Confluence Of Giants Odoyev idea 7: Strengthen the Oka River Trade Persian idea 4: Improve the Silk Road Shirvani idea 5: Caspian Trade Songhai idea 7: Trans-Sahara Trade Tumbuka idea 5: Inter-African Trade Yarkandi idea 1: Northern Silk Road.


Pskovian traditions.


Kangra idea 5: Strengthen the Mountain Trade.


Nubian idea 4: Encourage Long-Distance Trade.


Merchant republics gain +33% bonus to Caravan power.


Trade efficiency Edit.


Trade efficiency is added as a bonus modifier to trade income. Base trade efficiency is defined by diplomatic technology but it can also be increased by certain ideas and policies (capped at +200% ).


ruler with ‘Entrepreneur’ personality Constitutional Republic Dutch Republic Free City Trading City Trader as advisor Zoroastrian religion Njord deity ( Norse religion) Surya deity ( Hindu religion) Fervent focus on trade ( Reformed religion) Tengri religion syncretic faith Sunni.


Parliament issue: Reduce trade regulations with discovered ‘East Indian Trade Route’


(depends on influence and loyalty)


ruler with ‘Indulgent’ personality during the Aristocratic Coup disaster.


Trade-Administrative: Importation Act Trade-Quality: Cloth Quality Edict.


Tuscan idea 5: Porto Franco.


Dutch ambition.


Ando traditions Aragonese traditions Beloozero traditions Butuan traditions Canadian traditions Danziger traditions Genoese traditions Irish traditions Italian traditions Kongo traditions Krakowian traditions Neapolitan traditions Ragusan traditions Shoni traditions Sinhalese traditions Venetian traditions Württemberger traditions Yarkandi traditions.


Trade idea 4: National Trade Policy Air idea 1: Taghlamt Al-Haasa idea 5: Entrepot of India Anatolian idea 5: Caravanserais Arakanese idea 7: Arakanese Trade Contracts Bahmani idea 4: Karimis Bengali idea 2: Ganges-Brahmaputra Confluence Beninese idea 7: Regulation of Trade Berber idea 3: Trans−Saharan Trade Bremish idea 4: Free Imperial City of Bremen Burgundian idea 5: Integrate the Towns in the Estates General Butua idea 7: Vashambadzi Carib idea 1: River Trade Cham idea 6: Agarwood Chickasaw idea 5: Slave Raids Circassian idea 3: Circassian Grain Trade English idea 4: The Navigation Acts Greek idea 5: Control the Mediterranean Trade Gujarati idea 6: Foreign Merchants set up Factories Hadramhi idea 4: Encouraging the Incense Trade Hormuz idea 1: A Vast Emporium Imagawa idea 2: Control of Tokaido Ionian idea 4: Gate to the Adriatic Javan idea 7: Terracotta Banking System Kaffan idea 7: Trade Reform Kazani idea 7: End Western Domination Khivan idea 5: Amu Darya Khmer idea 4: River Trade Khorasani idea 7: Protect the Caravan Routes Kongolese idea 7: The Ivory Trade Kutai idea 1: Earliest Indic State Ladakh idea 7: Invite Far-Away Traders Laotian idea 6: Southern Silk Road Malagasy idea 6: Control of the Foreign Traders Malian idea 7: West African Slave Trade Malvi idea 3: Protect the Delhi-Surat Trade Route Mamluk idea 7: Monopoly Ports Medri Bahri idea 1: Kings of the Sea Ming idea 5: Restore the Salt Monopoly Mogadishan idea 5: Mogadishan Currency Moldavian idea 7: Moldavian Trade Moluccan idea 1: The Spice Islands Mutapan idea 6: Curva Nizhny Novgorod idea 6: Open Up The River Trade Omani idea 4: Port Security Improvements Orissan idea 6: Encourage the Salt Trade Ottoman idea 6: Tulip Period Pegu idea 1: Riches of Pegu Permian idea 4: Great Perm Polotskian idea 5: Trade Hub Pomeranian idea 6: Dominate the Baltic Portuguese idea 7: Open up the Guilds Pueblo idea 4: Cotton Weaving Punjabi idea 2: Encourage Indo−Persian Trade Rajput idea 7: Rajput Trading Houses Rassid idea 7: Secure the Yemeni Trading Monopolies Rostov idea 4: Entrepot of Russia Ryukyuan idea 5: Sign Trade Agreements Sadiyan idea 5: Dihang Samtskhe idea 5: Protect the Trade Routes Siddi idea 6: Konkan Trade Silesian idea 5: Via Regia Sligonian idea 1: Promote the Trade Somali idea 5: Indian Ocean Trade Sukhothai idea 3: Sawankalok Ware Sumatran idea 1: Reliance on Trade Swahili idea 1: Indian Ocean Trade Tapuian idea 6: Open Trade Routes Tarascan idea 3: Merchant-Officials Theodorian idea 4: Port Avlita Tirhuti idea 2: Gateway to India Tverian idea 1: Tverian Merchants Venetian idea 3: Stato da Màr Vindhyan idea 6: Diamond Mines Yemeni idea 3: Control of the Red Sea.


Andean ambition Couronian ambition Estonian ambition Gutnish ambition Ambition of The Hansa Kono ambition Navarran ambition Ouchi ambition Pagarruyung ambition Pattani ambition South Indian ambition Sulawesi ambition Tumbuka ambition.


Innovative-Trade: The Banking System Maritime-Offensive: Naval Convoy System Naval-Administrative: Harbor Administration Naval-Trade: Fortified Trading Posts Offensive-Trade: The Anti-Smuggling Act Trade-Economic: The Statute of Monopolies Trade-Expansion: Encouragement of Merchant Navy.


Huron traditions Portuguese traditions.


German idea 2: Frühlings - und Herbstmesse Mesoamerican idea 7: Obsidian and Jade West African idea 6: The Great River.


Embargoing is an option in the diplomacy screen that allows a country to leverage their trade power against another nation's, decreasing that nation's trade power in shared trade nodes. The trade screen shows icons for each nation embargoed and those embargoing your nation. Placing the mouse over each nation icon breaks down the penalties in each shared trade node.


Embargoing a country has the following effects: [5]


The defending country suffers a penalty to trade power in all trade nodes that both countries have power in. The base magnitude of the penalty is half of the attacker's trade power share in the trade node before the embargo. This penalty stacks multiplicatively with other modifiers. The defending country's opinion of the attacking country is modified by −15 . The defender also gains a Trade Dispute casus belli against the attacker unless the embargo is mutual. The attacking country's trade efficiency suffers a −5% penalty unless the defender is a rival. Embargoes do not count against the Diplomatic Relation limit. The attacking country gains up to +10 power projection if the target is a rival, the amount depending on how severely the embargo affects the target's trade.


Embargo Efficiency can be increased by the following:


English traditions.


Espionage idea 6: Privateers.


Offensive-Trade: The Anti-Smuggling Act.


Betsimisaraka idea 2: Pirate Ports Cebu idea 5: 'The Place for Trading' Cypriot idea 7: Raid Turkish Commerce Malagasy idea 3: Pirate Ports Mindanao idea 7: Pirates of Mindanao Montenegrin idea 4: Balkan Gusars Naxian idea 3: Archipelago Of Opportunities Pomeranian idea 1: Legacy of Pirates.


Any fleet that contains light ships can be sent on a privateering mission to any trade node within trade range. The fleet will hoist the Jolly Roger and add the trade power of its light ships (plus a bonus) to a dummy "pirate" nation in the node, thus reducing the trade power share of everyone in the node – including their controller, though a portion of the trade value lost this way is returned to the controller, listed in accounts as "spoils of war". This effectively behaves as though they are collecting. Unlike protecting trade, privateers can be sent to nodes a nation has no power in, making it a way of weakening the nation's enemies or gaining revenue from nodes it can't touch otherwise. Privateering a rival's trade generates power projection.


Hunt pirates Edit.


This mission is available to fleets which contain at least one ship that isn't a transport. Fleets containing heavy ships or light ships may hunt pirates in any non-inland trade node; however, fleets containing only galleys (as well as fleets which are a mixture of galleys and transports) can only hunt pirates in nodes where all nearby sea provinces are inland seas.


Pirate-hunting fleets reduce the trade power taken by the dummy "pirates" nation in the chosen trade node by reducing their privateer efficiency. They do not actually damage or take damage from any ships.


About Europa Universalis IV.


The experiences of true exploration, trade, warfare and diplomacy will be brought to life in this epic title rife with rich strategic and tactical depth. Prepare to join a worldwide community of over half a million players and experience the drama and tension that only the grand stage of history can provide. Following on the success of the critically acclaimed strategy/RPG Crusader Kings II, Paradox Development Studio is ready to take you to worlds both old and new – each yours for the taking.


Europa Universalis IV Main Features:


About Paradox Development Studio.


About Paradox Development Studio.


Paradox Development Studio is the developers behind successful strategy franchices such as Crusader Kings, Europa Universalis, Hearts of Iron & Victoria . Their strategy/RPG game Crusader Kings II is critically acclaimed and one of the highest rated games 2012 according to Metacritic. Paradox Development Studio is currently working on the upcoming empire building game Europa Universalis IV that will release the 13th of August, 2013. The studio has been a leading developer of globally renowned, PC-focused strategy games since 1995. Today the Stockholm-based studio is the center of a vast community of fans and modders both, with a reach that spans the entire globe and a strong presence in the United States and Europe.


Paradox Development Studios believes in the power of the sandbox strategy game – a special kind of experience where you set your own goals and decide which tools you will use to reach them. Sandbox games give you unparalleled freedom to create your own destiny and write your own stories. When you play our games, we want you to feel that the fate of the world really does lie in your hands – and only you decide what that fate means.


Paradox Development Studios games can be enjoyed solo or multiplayer – up to 32 people can compete, co-operate or conspire in our rich historical games. Paradox Development Studio is also a big supporter of user created content; all of our games can be modded to match your heart’s desire. Continuing to re-invent and advance each of these, as well as create all-new titles, is just one way the studio keeps it's 500,000+ member community coming back for more. Just as important is the studio's passion for rich strategy, shared by their fans, and their legacy of providing games so deep and challenging that each offers hundreds of hours of gameplay.


시스템 요구 사항.


System requirements for Windows:


Recommended System requirements: Operating system: Vista/Windows 7/Windows 8 Processor: Intel® Pentium® IV 2.4 GHz or AMD 3500+ Memory: 2 GB RAM Hard disk space: 2 GB HD Space Graphics: NVIDIA® GeForce 8800 or ATI Radeon® X1900, 1024mb video memory required. Sound Card: Direct X-compatible soundcard DirectX®: 9.0c Controller support: 3-button mouse, keyboard and speakers Special multiplayer requirements: Internet Connection or LAN for multiplayer Multiplayer: Up to 32 other players in multiplayer mode.


Minimum System requirements: Operating system: Vista/Windows 7/Windows 8 Processor: Intel® Pentium® IV 2.4 GHz eller AMD 3500+ Memory: 2 GB RAM Hard disk space: 2 GB HD Space Video: NVIDIA® GeForce 8800 or ATI Radeon® X1900, 512mb video memory required. Sound: Direct X - compatible soundcard DirectX®: 9.0c Controller support: 3-button mouse, keyboard and speakers Special multiplayer requirements: Internet Connection or LAN for multiplayer Multiplayer: Up to 32 other players in multiplayer mode.


© 2012 Paradox Interactive. "Europa Universalis IV"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Paradox Interactive. 판권 소유.


PEGI 12 : Bad Language , Violence Online Gameplay | ESRB T : Drug Reference , Mild Language , Mild Sexual Themes , Mild Violence.


PEGI ratings are only applicable in Europe, while ESRB is only in United States.


Trade system europa universalis 4. After much reading and a bit of trial and error, I finally work out how the trade system works, and for a few.


[EU4] 무역에 대한 깊이있는 가이드.


Trade system europa universalis 4. In this video I go over everything you need to know about the trading system in Europa Universalis 4, from.


A giant leap for Stellaris! New portraits and ship models awaits players who wish to forge their path among the stars as the irrepressible human race — or at least as a species that resembles humans to some degree.


Waking the Tiger adds new gameplay options for all players, and has a special focus on the Asian front of the deadliest war in human history. 오늘 복사본을 만드십시오! The Middle East awakens!! Prepare to go east with the latest expansion for Europa Universalis IV! Jade Dragon expands the horizons of Crusader Kings II even further eastwards, bringing a host of new dangers and opportunities! PDXCon will be bigger, better and bolder than ever! Mark May 18thth in your calendar, we promise you PDXCon will be a smorgasbord of awesomeness!


Hearts of Iron IV: No sort Helpful Agree Respectfully Disagree. Jun 18, Messages: I might have missed a few things, so let me know. I will update it as soon as I can. Embargo lowers the target's trade power in nodes you have power in but also reduces your trade efficiency less income and trade power.


If you set them to rivals, you won't get that trade efficiency penalty. KroganElite , Aug 15, Nov 16, Messages: In the second to last one about the prices, your math is off. Yeah I mixed the numbers around but the concept is the same. Nov 10, Messages: These pictures help me a lot! Yoshino , Aug 15, Sep 23, Messages: This should be stickied somewhere. Diomedes , Aug 15, Nov 22, Messages: Thank you for putting this up! ChristianH71 , Aug 15, Apr 3, Messages: Also I never seen how the trade steer if the node has two exits.


Does your merchant steer more to both exits or just leading to "your" CoT? And one more question about strategy. Playing Muscovy with some north conquest. My capital is in Neva CoT zone and there is quite a competition there. So what's the best strategy? Steer from Neva to North Sea and collect there? Collect in both CoT's? Uglyr , Aug 15, Jun 22, Messages: General Baker , Aug 15, Aug 28, Messages: Jul 2, Messages: Jun 1, Messages: Aug 27, Messages: Yep, that's for me. Aug 24, Messages: Thanks, this actually helped me understand why I am not making money from trade nodes that say I am trading "upstream".


Witto , Aug 15, Apr 12, Messages: Jul 27, Messages: Feel free to create more guides like that. Nephilia , Aug 15, Jun 26, Messages: RDG , Aug 15, Jan 11, Messages: Steering seems to be by default to the direction of your home node where the capital is. This is however not always the most sensible solution.


As France, I took enough provinces around Antwerp and Genoa and have decent trade power there. Bordeaux is the home node. A merchant in Antwerp can only collect, as this is only an end-node no exit.


With the control of provinces around Bordeaux, there is no real need to place a merchant there, so the second merchant can be placed in Genoa to steer trade. By default, the steering will go to Sevilla, as this is the route to your end-node. However, it is much preferable to steer to Antwerp where you are already collecting and since there is no steering from Sevilla to Bordeaux. But you have to input it manually, and it seems to reset at times, not very practical in my opinion.


MiniaAr , Aug 15, Mar 9, Messages: Jul 28, Messages: You must log in or sign up to reply here. 이 페이지 공유하기. 이름 또는 주소 : 이미 계정이 있습니까? 아니, 지금 계정을 만드십시오. 예, 비밀번호 :


Europa universalis 4 무역 시스템 설명했다. 교역 재의 교역과 생산은 세 국가의 세 가지 주요 수입원 중 두 곳이며 세 번째는 세금입니다. 모든 주에서는 교역품을 생산하며, 이는 생산자 수입을 직접 소유주에게 제공합니다. 상품의 무역 가치는 무역 노드의 시스템으로 들어간다. 무역 노드와 거래 노드 · 무역력 · 상인 · 무역 수정 자.


[EU4] 무역에 대한 깊이있는 가이드.


Europa universalis 4 무역 시스템 설명했다. 무역 조종은 두 가지 주요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저전력 지역에서 지배적 인 지역으로 거래를 이동하고, 거래소를 노드에서 자본이있는 노드로 옮겨서 무역 위축을 피하십시오. 하류로 밀려나는 무역은 상인과 함께 발생합니다.


가정 토론 워크숍 시장 방송. 내 이해에서 나는 모든 권력을 나 자신의 거래 노드로 옮기고 그것을 수집해야한다. 어떤 사람들은 시간이 있고 아직 거래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하고 있기 때문에 Im을 부탁합니다.


[OCe] Kagari가 마지막으로 편집 함. 21 6 월 1 : 표시 1 - 5 5 코멘트. 그 다음, 노드는 상기 노드에 누가 전력을 가지고 있는지를보고 그 노드를 전송한다. 그러나 예를 들어 잔지바르에서 무역 자본을 갖고 있지만 케이프를 통제 할 수 있다면 케이프에서 얼마나 많은 무역이 있는지에 따라 케이프에서 잔지바르까지 조종 할 수 없기 때문에 거기에 모일 수 있습니다.


shogunsmurf가 마지막으로 편집했습니다. 21 6 월 1 : Azunai 프로필보기 게시물보기. 나는 이것에 조금 더하고 싶었다. 또한 끝 노드에주의하십시오. 귀하의 무역 국경이 아닌 최종 무역 노드에 귀하가있는 경우 무역에서 수금 할 상인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나의 현재 경기에서 제노바와 세비야 모두에서 무역 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제노아에 거래에서 모으기 위해 mercahnt을 두지 않았다면 무역은 사라지고 그 돈은 그 모드에서 얻지 못할 것입니다. 세비야에서 다른 수입원으로 수입을 나누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방법으로 두 노드에서 모두 모으지 만 세비야에서 내 무역을 유지함으로써 전반적으로 수입은 더 높습니다. chazla20에 의해 편집 마지막; 6 월 21 일 새로운 토론을 시작하십시오. 토론 규칙 및 지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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