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디나 폴리 외환 표시기


디나 폴리 외환 표시
Forex 거래 성공에 대한 두 가지 질문에 답하기에 충분합니다. 현재 어떤 추세가 관련성이 있으며 언제 되돌릴 것입니까? 초보자조차도 첫 번째 과제를 처리 할 수 ​​있지만 초 할당 지표는 두 번째 과제를 처리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 알고리즘 중 하나는 Detrended Oscillator로 Joe DiNapoli가 "DiNapoli 수준의 트레이딩"이라는 책에서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작품의 특성과 특성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기 전에 자료 작성자의 자서전에서 몇 가지 사실을 상기하십시오.
Joe는 단순한 상인으로서의 경력을 시작했고, 그에게 공물을 지불해야합니다. (10 년 넘게) 오랫동안 "흑인"으로 거래되었고, 초보자를 가르치는 아이디어는 나중에 많이 나왔습니다. 현재 DiNapoli는 자신의 회사 인 Coast Investment Software, Inc. 를 운영하여 분석 프로그램 개발 및 트레이더 교육을 전문으로하고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점은 조 (Joe)가 통화 쌍이 아닌 S & P500 및 상품에 대한 선물 계약을 거래했기 때문에 그의 방법 중 일부 (예 : 동일한 이름의 수준)가 더 잘 작동하는 것은 주식 시장이라는 점입니다. 투기꾼의 행동 더 예측 가능합니다.
그러나 쌍벌의 분자에 대한 상승 추세가 분모에 대한 하락 추세라는 사실 때문에 Forex에 대해 똑같은 강세와 약세 경향이 형성되기 때문에, 과매 수 지표 역시 예외입니다.
어떤 overbought 표시기를위한 것입니다.
모든 시스템은 평형 상태 또는 극한 위치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부호 포함)의 두 가지 상태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매개 변수와 경계를 높은 정확도로 계산할 수있는 평형 상태의 물리적 폐쇄 시스템과 달리 통화 시장 상황은 다릅니다.
문제는 시장이 폐쇄적 인 시스템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참여자의 수는 끊임없이 변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하나만을 의미하며, 균형점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즉, 우리가 평면의 형성을 관측하고 있다면, 다음날 투기꾼들이 그것을 진정한 범위로 간주 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초과 매입 표시기는 이러한 불확실성을 제거하고 시장 역학 관계를 평가합니다.
누군가가 그런 원시적 인 해석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우리는주기와 평행을 이룰 수 있습니다 - 지표는 특정 기간의 주기적 변동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계산 기간은 상인에 의해 결정되므로 여기에서 기본 계산 예비 최적화 작업은 스스로 수행해야합니다.
Detrended Oscillator : 오래되었지만 신뢰할만한 overbought 표시기.
Joe가 그의 저서에서 말했듯이, 오래 전에 오역 된 오실레이터가 등장했기 때문에 누가 소유하고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공식 계산으로 판단 할 때, 가장 많이 발생하는 근원은 일반적인 통계 인 것 같습니다. 수식에 대해 말하자면이 전문가는 술집의 현재 마감 가격과 해당 기간의 평균 가격 간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현재이 기본이지만 효과적인 과매 수 및 과매매 지시기는 다양한 버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의 그림은 고전적인 버전을 보여 주지만 다음 차트에서는 빨간색과 파란색 막대의 막대 그래프로 동일한 결과가 표시됩니다.
선택은 상인의 ​​선호에 달려 있지만 추가 마크 업을 구축하는 데 익숙하므로 첫 번째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히스토그램 막대는 막 도착할 것입니다). 수정을 실험 해 보면 기회가 있습니다 코드 오류를 찾으십시오.
overbought 지시자 적용.
이 기사의 첫 번째 부분에서 우리는 이유없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격 변동의 정상 범위가 이동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DiNapoli는 또한 overbought / oversold의 경계로 (예 : 확률 적 한계 경계의 경우와 같이) 영원한 추상 수치가 아니라 마지막 세 극단의 평균값을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너무 간단합니다. 여러 값의 "산술 평균"을 계산하여 가까운 장래에 가격 변동의 경계를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결과 정보는 이익 실현 및 정지 손실 수준 계산부터 거짓 신호 필터링으로 끝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전략의 맥락에서 overbought 지표는 가격이 계산 된 거리를지나 자마자 이익을 얻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여기서 설명 할 것은 없습니다. 디나 폴리 (DiNapoli)는 범위가 70, 80, 90 %로 여러 단계로 나눌 수 있다는 사실에주의를 기울 였기 때문에 모든 것이 그렇게 원시적 인 것은 아닙니다. 이 마크 업은 다음과 같이 작성됩니다.
레벨을 계산하려면 일반적인 계산기, 표시기, 특수 전문가 조언자 등 가능한 모든 수단을 사용할 수 있지만 MT4 사용자가 Fibonacci 그리드를 수정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기 도구에서 Fibo 레벨을 제거하고 임의의 비율을 임의로 설정할 수 있음을 상기하십시오.
이제는 위험과 거래 방법의 정도에 따라 위치를 제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거래를 세 가지 주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거래는 70 % 수준에 도달하면 즉시 닫힙니다 (중지 나머지 두 개는 손익분기 점으로 이동), 두 번째는 80 %, 세 번째는 90 % 또는 100 %에 도달합니다.
그러나 고려 된 방법이 주로 "경향"에 유용하지만, 두 번째 전략은 수준 획기적인 방법으로 거래하는 투기꾼에게는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이 경우, 과매 수 / 과매도 지시계가 범위의 상한선 근처에 있으면 긴 위치를 열지 않는 것이 좋으며, 범위 하단의 짧은 위치, 즉 오실레이터가 필터 역할을한다는 점에주의하십시오.
Joe는 그의 책에서이 단어를 사용하므로 공식적으로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알고리즘은 현재 가격에서 Detrended Oscillator의 평균 값과 같은 거리에 설정된 정지 손실을 배치하는 데에만 사용됩니다.
발견 된 결과 및 권장 사항 요약.
결론적으로, 우리는 모델링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변동성 지표 (변동성이 증가한 많은 오실레이터 결함 - 알려진 사실)와 함께 검토 된 과매 수 및 과매도 지표를 결합 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언급해야합니다. 이 요인은 수식으로 인해 이미 고려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세 극단의 예측은 장래의 변동 범위에 대한 대략적인 추정치를 제공하므로 계산에서 뉴스의 강력한 파열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뉴스 극단을 제거하고 이전과 대체 할 수 있음) . 컨버스는 또한 사실입니다. 포지션을 열 때 중요한 통계 자료가 공개되면 폭풍우가 시장에서 가라 앉을 때까지 기다린 다음 구매 나 판매를 면밀히 관찰하는 것이 좋습니다.

Dinapoli는 Metatrader 4 표시기를 대상으로합니다.
Dinapoli Targets 지표는 강세장과 약세장 모두에 대해 외환 신호를 제공합니다. 또한 제안 된 보호 중지 손실 가격과 함께 3 가지 가능한 이익 목표 수준을 제공합니다.
매수 : 화이트 엔트리 가격 수준 라인에서 구매하십시오. 적색 선에 보호 정지 손실을 두십시오. 초록색 선 (목표 1), 노란색 선 (목표 2) 또는 보라색 선 (목표 3)에서 이익을 기록하십시오.
판매 : 백색 입장료 수준 선에 판매하십시오. 적색 선에 보호 정지 손실을 두십시오. 초록색 선 (목표 1), 노란색 선 (목표 2) 또는 보라색 선 (목표 3)에서 이익을 기록하십시오.
구성 가능한 표시기 옵션.
AUD / USD 4 시간 차트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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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폴리 지표.
DinapoliTargets - DiNapoli의 목표.
#property link "mishanya_fxyahoo"# 속성 링크 "mishanya_fxyahoo"
#property indicator_buffers 1 # 속성 indicator_buffers 1.
#property indicator_color1 파란색 # 속성 indicator_color1 파란색.
// ---- 입력 매개 변수 // ---- 입력 매개 변수.
extern int barn = 300; extern int barn = 300;
extern int 길이 = 6; extern int 길이 = 6;
double ExtMapBuffer1 []; double ExtMapBuffer1 [];
// double ExtMapBuffer2 []; / / double ExtMapBuffer2 [];
// | 사용자 정의 인디케이터 초기화 기능 | / / | 사용자 정의 인디케이터 초기화 기능 |
int init () int init ()
SetIndexEmptyValue (0,0.0); SetIndexEmptyValue (0,0.0);
// SetIndexDrawBegin (0, barn); / / SetIndexDrawBegin (0, barn);
// SetIndexStyle (0, DRAW_SECTION); / / SetIndexStyle (0, DRAW_SECTION);
SetIndexBuffer (0, ExtMapBuffer1); SetIndexBuffer (0, ExtMapBuffer1);
return (0); return (0);
// | 커스터 표시기 초기화 해제 기능 | / / | 커스터 표시기 초기화 해제 기능 |
int deinit () int deinit ()
ObjectDelete ( "Stop line"); ObjectDelete ( "Stop line");
ObjectDelete ( "대상 1 행"); ObjectDelete ( "대상 1 행");
ObjectDelete ( "대상 2 행"); ObjectDelete ( "대상 2 행");
ObjectDelete ( "대상 3 행"); ObjectDelete ( "대상 3 행");
return (0); return (0);
// | 사용자 정의 표시기 반복 기능 | / / | 사용자 정의 표시기 반복 기능 |
int start () int start ()
int counted_bars = IndicatorCounted (); int counted_bars = IndicatorCounted ();
int shift, Swing, Swing_n, uzl, i, zu, zd, mv; int shift, Swing, Swing_n, uzl, i, zu, zd, mv;
PointA, PointB, PointC, Target1, Target2, Target3, Fantnsy, CrazyDream, 시작, 중지; PointA, PointB, PointC, Target1, Target2, Target3, Fantnsy, CrazyDream, 시작, 중지;
더블 LL, HH, BH, BL, NH, NL; 더블 LL, HH, BH, BL, NH, NL;
이중 Uzel [10000] [3]; 이중 Uzel [10000] [3];
문자열 텍스트; 문자열 텍스트;
// 첫 번째 막대에서 현재 막대까지의 루프 (shift = 0 포함) // 첫 번째 막대에서 현재 막대까지의 루프 (shift = 0 포함)
Swing_n = 0, Swing = 0, uzl = 0; Swing_n = 0; 스윙 = 0; uzl = 0;
BH = 높음 [헛] BL = 낮음 [헛간] zu = 헛간 zd = 헛간; BH = 높음 [헛간]; BL = 낮음 [헛간]; zu = 헛간; zd = 헛간;
LL = 10000000; HH = -100000000; LL = 10000000; HH = -100000000;
if (Low [shift] if (Low [shift] HH)
스윙 = 2; 스윙 = 2;
if (Swing_n == 1) if (Swing_n == 1) (zu = shift +1;)
if (Swing_n == - 1) if (Swing_n == - 1) (zd = shift +1;)
if (Low [shift] if (Low [shift]
if (High [shift]> HH) if (High [shift]> HH) (Swing = 1;)
스윙 = - Swing_n; BH = 하이 [쉬프트]; BL = 로우 [쉬프트]; 스윙 = - 스윙 _n; BH = 하이 [교대]; BL = 로우 [시프트];
uzl = uzl + 1; uzl = uzl +1;
Uzel [uzl] [1] = zd; Uzel [uzl] [1] = zd;
Uzel [uzl] [2] = BL; Uzel [uzl] [2] = BL;
Uzel [uzl] [1] = zu; Uzel [uzl] [1] = zu;
Uzel [uzl] [2] = BH; Uzel [uzl] [2] = BH;
BH = 하이 [교대]; BH = 하이 [교대];
BL = 로우 [시프트]; BL = 로우 [시프트];
if (High [shift]> = BH)> if (High [shift]> = BH) (BH = High [shift];
if (Low [shift] PointC) if (PointB> PointC)
Start = NormalizeDouble ((PointB-PointA) * 0.318 + PointC, 4) + (Ask-Bid); Start = NormalizeDouble ((PointB-PointA) * 0.318 + PointC, 4) + (Ask-Bid);
Stop = PointC-2 * (Ask-Bid); Stop = PointC-2 * (Ask-Bid);
if (ObjectFind ( "Start Line")! = 0) if (ObjectFind ( "Start Line")! = 0)
ObjectCreate ( "시작 줄", OBJ_HLINE, 0, 시간 [0], 시작); ObjectCreate ( "시작 줄", OBJ_HLINE, 0, 시간 [0], 시작);
ObjectSet ( "시작 줄", OBJPROP_COLOR, Honeydew); ObjectSet ( "시작 줄", OBJPROP_COLOR, Honeydew);
ObjectSet ( "시작 줄", OBJPROP_WIDTH, 1); ObjectSet ( "시작 줄", OBJPROP_WIDTH, 1);
ObjectSet ( "시작 줄", OBJPROP_STYLE, STYLE_DOT); ObjectSet ( "시작 줄", OBJPROP_STYLE, STYLE_DOT);
ObjectMove ( "시작 줄", 0, 시간 [0], 시작); ObjectMove ( "시작 줄", 0, 시간 [0], 시작);
ObjectCreate ( "Stop line", OBJ_HLINE, 0, Time [0], Stop); ObjectCreate ( "Stop line", OBJ_HLINE, 0, Time [0], Stop);
ObjectSet ( "Stop line", OBJPROP_COLOR, Red); ObjectSet ( "Stop line", OBJPROP_COLOR, Red);
ObjectSet ( "Stop line", OBJPROP_WIDTH, 1); ObjectSet ( "Stop line", OBJPROP_WIDTH, 1);
ObjectSet ( "Stop line", OBJPROP_STYLE, STYLE_DOT); ObjectSet ( "Stop line", OBJPROP_STYLE, STYLE_DOT);
ObjectMove ( "Stop line", 0, Time [0], Stop); ObjectMove ( "Stop line", 0, Time [0], Stop);
ObjectCreate ( "대상 1 행", OBJ_HLINE, 0, 시간 [0], 대상 1); ObjectCreate ( "대상 1 행", OBJ_HLINE, 0, 시간 [0], 대상 1);
ObjectSet ( "대상 1 행", OBJPROP_COLOR, 녹색); ObjectSet ( "대상 1 행", OBJPROP_COLOR, 녹색);
ObjectSet ( "대상 1 행", OBJPROP_WIDTH, 1); ObjectSet ( "대상 1 행", OBJPROP_WIDTH, 1);
ObjectSet ( "대상 1 행", OBJPROP_STYLE, STYLE_DOT); ObjectSet ( "대상 1 행", OBJPROP_STYLE, STYLE_DOT);
ObjectMove ( "대상 1 줄", 0, 시간 [0], 대상 1); ObjectMove ( "대상 1 줄", 0, 시간 [0], 대상 1);
ObjectCreate ( "Target2 line", OBJ_HLINE, 0, Time [0], Target2); ObjectCreate ( "Target2 line", OBJ_HLINE, 0, Time [0], Target2);
ObjectSet ( "Target2 line", OBJPROP_COLOR, Yellow); ObjectSet ( "Target2 line", OBJPROP_COLOR, Yell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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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bjectMove ( "Target2 line", 0, Time [0], Target2); ObjectMove ( "Target2 line", 0, Time [0], Target2);
ObjectCreate ( "대상 3 행", OBJ_HLINE, 0, 시간 [0], 대상 3); ObjectCreate ( "대상 3 행", OBJ_HLINE, 0, 시간 [0], 대상 3);
ObjectSet ( "Target3 line", OBJPROP_COLOR, DarkOrchid); ObjectSet ( "Target3 line", OBJPROP_COLOR, DarkOrchid);
ObjectSet ( "Target3 line", OBJPROP_WIDTH, 1); ObjectSet ( "Target3 line", OBJPROP_WIDTH, 1);
ObjectSet ( "대상 3 행", OBJPROP_STYLE, STYLE_DOT); ObjectSet ( "대상 3 행", OBJPROP_STYLE, STYLE_DOT);
ObjectMove ( "Target3 line", 0, Time [0], Target3); ObjectMove ( "Target3 line", 0, Time [0], Target3);

DiNapoli 가격 발진기 MT4 표시기.
DiNapoli 가격 발진기 MT4 표시기.
수식을 계산할 막대의 양을 선택하십시오.
계산에 사용되는 평균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계산에 사용되는 가격 (열린 상태, 닫히는 상태, 높음, 낮음)을 선택하십시오.
평균 이동을 선택하십시오.
초과 매수 및 과매 수 준 (60 % 및 100 %) 계산 및 표시
레벨은 표준 편차 기능을 사용하는 특수 수식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그러나 레벨은 올바르게 표시되고 결과는 수동 방법을 사용하여받은 결과와 동일합니다. 레벨 계수는 특별히 선택되었으며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DiNapoli Price Oscillator는 추세 요인을 제거하여 가격 이동주기를 정의합니다. 가까운 값과 가까운 값의 단순 이동 평균 간의 차이를 계산합니다. 오실레이터는 또한 과다 및 과매 수 준을 표시합니다. 더 큰 시간 프레임을 사용하는 경우 기간을 다소 작은 것으로 변경해야합니다.
DiNapoli 가격 발진기와 거래하는 방법 :
- DiNapoli Price Oscillator가 과매도 수준 이상으로 이동하십시오.
DiNapoli Price Oscillator가 초과 구매 수준 아래로 이동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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